LUSH TIMES | KR | SPRING 2024

The Lush Times is a quarterly print newspaper featuring articles around our products, passions and the people that make up our pioneering cosmetics company.

LUSH TIMES SPRING 2 0 2 4 FREE THIS SCENT HAUNTS MY EX LOVERS 옛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향기의 비결, 궁금하신가요? 숨어있는 핫 크로스 버니 를 찾아보세요. ID: SilkySiren, 미국 캘리포니아

자세한 내용은 P.13에서 확인하세요!

러쉬가 동물실험에 맞서 싸우는 방법

알리나(Alina) 퍼퓸, 제품에 담긴 이야기

더 나은 하루를 만드는 향기의 힘

천상의 향기: 별자리로 알아보는 러쉬 퍼퓸

pg3

pg4-5

pg6

pg21

러쉬는 1995년부터 행복한 사람이 행복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KR1A 217345

LUSH

TIMES

LUSH

TIMES

2

ISSUE#002

SPRING 2024

3

MARK'S RAMBLES

LUSH NEWS

WHAT’S IN A PRODUCT NAME? 제품에 담긴 이야기 신제품 알리나(Alina)는 러쉬의 조향사 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만든 코어 레인 지 퍼퓸입니다. 자신이 태어나기 전 세 대의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알리나는 각기 다른 매력의 세 가지 향기를 조합 해,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향기로 새롭게 탄생시켜 세대 간의 연결고리를 표현했습니다.

마크의 인사말

러쉬 공동 창립자,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

“저는 지금 세대와는 전혀 다른 시대를 살아왔습니다. 그 당시에는 폭력이 일상이었어요. 심지어 학교에서도 폭력 이 만연하던 시기였죠. 사람들은 자신과 다르다는 이유 만으로 타인을 쉽게 비난하고 공격하곤 했습니다. 대표 적으로 1950~60년대의 라이벌 바이커 연합이었던 모즈 (Mods)와 락커즈(Rockers), 극단적 인종차별주의 집단이 었던 스킨헤드(Skinheads)가 있었으며, 동성애는 불법이 었습니다. 놀랍게도 그 시절에는 본인보다 ‘열등한’ 사람 들을 조롱하는 게 당연하게 여겨졌어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저는 친절과 배려를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게 여깁니다. 세상이 “깨어있음”을 불평하는 사람들 을 볼 때면 마치 제가 자라면서 보고 경험했던 그 어두운 시절로 다시 돌아가길 원하는 것만 같아요. 여전히 우리가 갈 길이 멀고도 험하지만, 이 사회가 옛 관습을 버리고 조 금씩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음에 기쁩니다. 친절함. 러쉬는 피부에게도 친절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 리 브랜드를 찾는 고객 중에는 유해한 화학 성분이 들어간 자극적인 기초 제품을 남용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젊 은 세대들이 많아요. 만약 독자분들 중에서 같은 고민을 갖 고 있는 분이 있다면 러쉬의 울트라블랜드 페이셜 클렌저 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한 달 정도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예전의 피부 컨디션을 다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포브스 선정 ‘여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고용주’ 부문과 ‘여성을 위 한 최고의 직장’ 부문에 러쉬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습니 다. 공동 창립자 헬렌 앰브로센(Helen Ambrosen)은 “모 든 여성들이 경력단절 없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러쉬의 기 업 문화 덕분에 여성 구성원들이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내 고, 더 나아가 브랜드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다 줬습니다. 그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에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습 니다. 이 상을 받아 굉장히 자랑스럽고, 모든 영광을 그들 에게 바치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채러티 팟은 사랑을 싣고

채러티 팟 보디 로션은 인권, 동물보호, 환경 보전을 위해 세상과 맞서는 작은 비영리 단체들을 돕기 위해 탄생했습 니다. 지난 해 채러티 팟의 여정에 동참해 주신 여러분 덕 분에 채러티 팟은 2023년 러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채러티 팟은 2007년 론칭 이 후 전 세계 소규모 단체에 약 1,184억 원 이상을 기부했습 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진심 으로 온 마음 다해 감사드립니다.

Q

Q

왜 향수 이름이 ‘알리나’인가요?

알리나는 무슨 향인가요?

알리나는 할머니가 지어주신 제 소중한 이름입니다. 제 이름은 다양한 세대가 어떻게 서로 영향을 주고받고 공 존하며, 더 나아가 서로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 주는 좋은 예시라고 생각해요.

향수에 달콤, 매콤, 파우더리, 얼시한 흙내음, 비누 그리 고 머스크한 매력을 더하기 위해 아래의 원재료들을 사 용했습니다.

TOP NOTES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

Q

향수를 처음 뿌리는 순간 달콤함 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르가못 오일, 핑크 페퍼, 클로 브 오일과 따뜻한 앰버와 바닐라 를 사용했습니다.

공병 회수 캠페인 ‘블랙 팟의 환생’ 정책을 확대한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약 500만 개 이상의 공병들이 회수됐 습니다. 다시 러쉬의 품으로 돌아온 블랙 팟은 협력 업체를 통해 세척 및 분쇄 과정을 거친 후 새로운 블랙 팟으로 재 탄생합니다. 여러분이 공병을 매장에 반납할 경우, 블랙 팟 1개당 보증금 1,000원으로 환산하여 구매 제품 금액에서 보증금을 차감해 드리거나, 블랙 팟 5개를 신선한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1종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어떤가요? 이것 이 바로 러쉬가 자연 선순환에 이바지하고 재활용을 실천 하는 방법입니다.

이 향기는 어디에서 영감을 얻었나요?

언제나 그랬듯, 러쉬는 동물실험을 잔인하고 불필요한 동물 학대라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사라져야 하는 오래된 관습 중 하나죠. 러쉬는 동물 실험을 중단하고 대체안을 찾기 위 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동 물실험을 멈추기 위해 러쉬가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P.6 에서 확인해 보세요.”

베르가못 오일

<100세 인생: 장수 시대에서 일하고 살아간다는 것>이라 는 책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페루를 재야생화하기 위해

이 책은 인간의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우리의 인생 이 달라지고 있으며, 특히 교육-일-퇴직으로 이어지는 전 통적인 3단계의 삶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고 말하고 있 어요. 이에 따라 앞으로 우리는 인생 계획을 재설계하여 세대 간에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마 련해야 합니다. 이런 의미를 담아내기 위해 저는 크게 3가지 향기를 만들 었어요. 각각의 향기는 지난 100년 사이에 태어난 다른 세대들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3가지 향기를 하나의 향수에 모두 담아냄으로써 이 모든 세대가 어우러져 살아가는 세상을 향으로 표현하 고자 했습니다.

10여 년 전, 러쉬는 페루에 위치한 산림 두 곳의 조림권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나무를 베는 인위적인 방법 으로 숲을 조성하는 대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생물 다양 성을 보존하기 위해 힘을 모았습니다. 손으로 직접 수확한 브라질넛을 통해 얻은 영양 가득한 오일은 캔디 레인 헤어 컨디셔너와 로즈 아르간 보디 컨디셔너를 만드는 데 사용 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러쉬가 관리하는 토지는 그렇지 않은 토지보다 300% 이상의 영장류 및 희 귀 동물들을 보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세상을 더 욱 러쉬스럽게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 입니다.

MIDDLE NOTES 오리스 버터와 은은한 자스민의 꽃향기가 어우러져, 제비꽃 향기 가 연상되는 달콤하고 파우더리 한 향기를 완성시킵니다.

오리스 버터

BASE NOTES

유향, 파촐리, 베티버, 샌달우드 오일이 우디하고 깊은 잔향을 남 겨줍니다.

유향

아무도 변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 Lush Limited 2024. All rights reserved. 친환경 재생지에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였습니다. 러쉬의 모든 상표는 코스메틱 워리어스(Cosmetic Warriors Ltd.) 소유이며 라이선스 하에 사용됩니다. 내지에 실린 사진과 글은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받는 저작물이므로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러쉬 타임즈 팀에게 연락을 하고 싶다면 lushtimes@lush.co.uk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LUSH

TIMES

LUSH

TIMES

4

ISSUE#002

SPRING 2024

5

1

SCENT- SATIONAL ROUTINES 더 나은 하루를 만드는 향기의 힘

Scented Slumbers 향기로운 숙면에 취해

향수 카테고리를 담당하는 리 호우스(Lee Howes)는 “잠 자기 전 늘 향수를 뿌립니다. 향기로 주변을 가득 채우면 정신없고 바빴던 날에도 차분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거든요.”라고 말합니다. “밤에는 평소 낮에 쓰는 향수보 다 은은한 향기를 선호해요. 예를 들면 바닐라리, 디어 존, 아메리칸 크림 같은? 제가 느끼기에 이 향들은 다른 향수 들에 비해 포근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이 있어서 온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편히 기대어 쉴 수 있게 만들어 주죠.”

시대를 앞서간 그녀처럼 요즘 많은 사람들은 하루의 고단 함과 지친 마음을 향기로 녹여내곤 합니다. 향기는 숙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매일 밤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되 어 줍니다. “잘 때 무엇을 입고 자나요?”라는 질문에 마릴린 먼로는 “샤넬 No.5를 입고 자요.” 라는 유명한 명언을 남겼습니다.

4

1

지금 여러분의 침실에서는 어떤 향이 나나요?

5

향기는 세상을 경험하고 배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후각을 포함한 오감을 통해 세상과 만나기 때문이 죠. 우리가 향기를 맡는 순간, 냄새 분자들은 체내로 들어 와 편도체를 비롯한 뇌의 특정 영역을 활성화시킵니다. 뇌 에서 감정을 처리하는 영역인 편도체는 이렇게 우리의 후 각 기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원리 를 활용해, 향으로 기분 전환과 감정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는 수천 년간 전 세계 모든 문화에 걸쳐 다양 한 방법으로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냄새를 기억의 일부로 저장합니다. 어 린 시절 집 앞마당에서 풍기던 오렌지 꽃 향, 결혼식 날 뿌 렸던 향수 등 특정 냄새를 맡으면 그와 관련된 기억을 자 연스레 떠올리곤 하죠. 그리고 더 나아가, 주변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익숙한 냄새를 우리의 일상과 연관 짓기도 합니다. 아침에 양치할 때 맡는 치약 냄새, 취침 전 베개에 뿌리는 필로우 스프레이처럼요. 모든 습관은 작은 것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후각을 통해 각자만의 루틴을 이어가고 기억을 더듬어 그때의 감정을 다시 느끼듯, 냄새는 건강한 수면 사이클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훌륭한 매개체 가 될 수 있습니다.

리의 아침 루틴

엠마의 저녁 루틴

향수 카테고리 담당자 리 호우스(Lee Howes)가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는 방법

러쉬의 조향사 엠마(Emma)가 가족들의 숙면을 책임지는 방법

4. 클리어 디 에어 러쉬 멜트

1.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

저는 향기가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시키는데 중요한 역할 을 한다고 믿습니다. 이런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는 제품 이 바로 러쉬 멜트예요. 그중에서도 클리어 디 에어는 레 몬그라스, 민트, 유칼립투스가 들어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향기를 자랑합니다. 일요일 아침, 집 청소를 하거나 집중 력이 필요한 날이면 책상 위 캔들 버너에 넣어 사용하곤 한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아이들 방의 룸 스프레이로 쓰고 있어요. 취침시간 한 시간 전에 방에 살짝 뿌려주면 아이들이 조금 더 일찍 잠자리에 눕거나 잠을 덜 설치더라고요. 하지만 중 요한 건 아이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뿌리는 거예요. 뿌리는 순간 아이들은 못하게 하거든요!

2

2. 딥 슬립 마그네슘 마사지 바

5. 해피 히피 샤워 젤

최근에 빠진 러쉬의 신제품이에요. 종종 다리가 붓거나 저 릴 때, 하루 종일 걸어 다녀 발이 피로할 때 사용하기 시작 했습니다. 뭉친 종아리를 풀어준 후 팔뚝과 손목도 잊지 않 고 마사지해줘요. 잠들기 전 라벤더 향기가 몸에 충분히 스 며들 수 있도록 말이에요.

해피 히피를 지금까지 거의 15년간 사용했습니다. 오랜 시 간 동안 항상 제 욕실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죠. 해피 히피 의 대표 원재료인 자몽은 향기를 맡자마자 기분을 좋게 해 주는 과일 중 하나예요. 자몽즙뿐만 아니라 자몽 오일이 담 긴 이 샤워 젤은 춥고 쓸쓸한 날 저에게 한 줄기 빛 같은 존 재이자, 꿉꿉한 여름에는 상쾌함을 선사해 주는 고마운 제 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2가지 용도로 사용합니다. 각질로부터 부 드러운 피부 결을 사수하고 싶을 때, 그리고 모닝커피 향기 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사용하죠. 마음에 안정과 활력 을 더해주는 이 마스크와 함께라면 어제의 걱정은 말끔히 씻어내고 새로운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요. 6. 컵 오 커피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3

6

상쾌하게 일어나거나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만의 향기를 찾아보세요.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하는 향기가 어느새 삶의 일부로 자리 잡을 거예요.

3. 슬리피 보디 로션

피부에 별다른 자극 없이 순해서 아이가 어렸을 때 꾸준히 사용한 보디 크림입니다. 저녁마다 아이를 씻기고 부드럽 게 마사지하듯 항상 발라주었더니, 어느새 저희 가족만의 수면 루틴이 되었어요. 아이의 이앓이와 잠퇴행기를 극복 하기 위해 1살부터 4살까지 일주일에 2-3번씩 주기적으 로 발라주었죠.

아직 감이 안 오시나요? 러쉬의 향 전문가들이 주는 팁을 만나보세요!

LUSH

TIMES

LUSH

TIMES

6

ISSUE#002

SPRING 2024

7

FIGHTING ANIMAL TESTING FUNDING BETTER SCIENCE

동물실험에 맞서 싸우고 대체하는 과학기술을 지원하는 브랜드

러쉬는 제품에 대한 동물실험을 일절 하지 않으며, 동물실험을 하는 업체와 거래하지 않습니다. 동물실험 종식을 위한 러쉬의 노력은 브랜드가 탄생하기 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SOLD

136,000 개

러쉬의 공동 창립자들은 러쉬의 전신인 코스메틱 투 고 (Cosmetics To Go) 시절에도, 더 나아가 더바디샵(The Body Shop)에 제품을 납품하던 시절에도 엄격한 동물실 험 반대 정책을 고수했습니다. 러쉬에게 동물실험 반대 정 책은 기업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30년간 러쉬는 화장품 동물실험 전면 금지를 넘어서 모든 분야에서 동물실험이 근절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보 를 이어 오고 있습니다. 동물실험 결과가 인간에게 똑같이 적용될 확률은 매우 낮 으며, 인체에 미치는 영향 또한 예상할 수 없기에 동물실험 은 불필요한 희생을 초래할 뿐입니다.

당신의 목소리로 함께해 주세요 (더 크고 화려하게!)

덱스터의 드래곤 에그 배쓰 밤이 전 세계에서 판매되었습니다.

10억원 RAISING

이외에도 러쉬는 덱스터의 호(Dexter’s Arc)를 통해 과학 기술의 발전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2022년 출시되었던 덱 스터의 드래곤 에그(Dexter’s Dragon Egg) 배쓰 밤은 고 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무려 10억 7,840만 원의 판매 금액을 달성했고, 수익금은 희귀 소아암 횡문근육종 연구를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페이 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물실험 종식을 꿈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동물실험 반대를 넘어서 대체시험법을 널리 보 급하고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협력과 지 원을 촉진하는 법률적인 근거가 필요합니다. 혁신적이고 인도적인 대체 방안을 개발하고 도입하여 불필요한 동물 들의 희생을 멈출 수 있도록 여러분도 함께해 주세요!

종합 생명과학센터 웰컴 생어 연구소 (Wellcome Sanger Institute)에 기부되었습니다.

16억원 FUNDING

횡문근육종을 앓고 있는 어린아이들과 가족들이 오랫동안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치료법을 연구하는 비동물실험 연구 프로젝트를 위해 쓰였습니다.

FUNDING BETTER SCIENCE WITH DEXTER’S DRAGON EGG

러쉬는 2012년부터 동물대체시험 분야의 세계 최대 시상 식인 ‘러쉬 프라이즈(Lush Prize)’를 2년마다 개최하고 있습니다. 동물실험 종결과 동물대체시험 활성화에 기여 한 개인, 연구기관, 단체를 선정하여 현재까지 총 상금 48 억 원을 수여했습니다. 러쉬는 동물실험을 대체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의 개발 및 보급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줄 것 이라고 기대합니다.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러쉬는 과학 자, 활동가, 교육자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 뿐만 아니라, 매 년 고객 한 명을 러쉬 프라이즈의 심사위원으로 초청하고 있습니다. 잔인하고 불필요한 동물실험이 아닌, 보다 정확 한 실험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는 과학적인 방법이 개발 될 수 있도록 함께 수상자를 결정하고 시상식을 만들어 가 는 것이죠.

Please take a moment to visit

더 나은 과학을 위한 덱스터의 드래곤 에그

잠시 시간 내어 방문해 보세요

2022년, 잭 콘스탄틴과 아내 레이첼은 용을 유난히 좋아 하던 7살 아들 덱스터 콘스탄틴 태첼(Dexter Constan tine-Tatchell)을 어린 나이에 떠나보내야 했습니다. 덱 스터는 잘 알려지지 않은 희귀 소아암 ‘횡문근육종’ 판정 을 받고도 씩씩하게 투병생활을 이어왔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습니다. 덱스터가 앓던 횡문근육종은 관련 연구 자료 와 치료에 대한 지원이 부족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따라 서, 덱스터와 그처럼 희귀질환으로 세상을 일찍 떠나야 만 했던 어린아이들을 기리기 위해, 러쉬는 덱스터의 호

(Dexter’s Arc) 설립을 후원했습니다. 덱스터의 호는 영국의 자선 단체, 앨리스의 호(Alice’s Arc)의 지원으 로 세운 기부 플랫폼입니다. 러쉬는 베스트셀러 드래 곤스 에그 배쓰 밤을 ‘덱스터의 드래곤 에그’라는 새로 운 이름과, 색감을 입혀 한정판으로 출시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무려 10억 7,840만 원이라는 모금액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기부 금은 동물실험 없이 횡문근육종을 연구하는 프로젝트 에 사용되었습니다.

FightingAnimalTesting.com

QR 코드를 스캔하고 ‘덱스터의 호’의 후원자가 되어 주세요.

“세상에서 제일 좋은 가방입니다. 누가 물어보지 않아도, 궁금해하지 않아도 먼저 추천하고 있어요. 생판 처음 본 사람들에게도 영업할 정도라니까요!” ID: Chelstruction, 캐나다 온타리오

동물실험 반대를 넘어서 대체 방안을 활성화하고, 과 학적 ∙ 객관적 검증 방법이 더 많이 연구개발될 수 있 도록 노력하는 러쉬의 캠페인 활동을 확인할 수 있 습니다.

LUSH

TIMES

LUSH

TIMES

8

ISSUE#002

SPRING 2024

9

아주 오래전부터, 광활한 우주를 헤매다 지친 별들은 트와일라잇 행성에 위치한 꿈의 호수로 찾아와 에너지를 충전하고 휴식을 취하곤 합니다. 트와일라잇의 마법이 지친 별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으면, 그 별은 수확되어 하늘로 보내지고 다시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줄 준비를 하죠. 그러던 어느 날, 별의 수호자 스텔라가 하늘로 돌려보낼 별들을 찾고 있는데...

다음 날, 작은 별을 살펴보러 꿈의 호수를 다시 찾은 스텔라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군요, 다시 들어가 있어요. 연보라색으로 돌아올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려 볼게요.

안녕, 작은 별 친구! 당신은 뭔가 다르군요. 조금 ‘별’나 보여요.

얼마 전 만났던 슬리피라는 작은 별 기억나? 그 친구의 꿈은 다시 하늘로 돌아가는 게 아니래.

이 친구의 이름은 슬리피이고, 이곳에 계속 남아있고 싶어해.

앞으로 낮에 깨어있는 시간에는 세상이 당신을 ‘슬리피’라고 부를 거예요, 그리고 깊은 잠에 들어 편안한 꿈을 꿀 때는 당신이 주는 고요함과 평화에 고마워할 거예요.

들어가서 몸 좀 녹이고 있어요. 기운 좀 차리면 다시 데리러 올게요.

아직 여기서 하고 싶어 하는 일이 많거든. 기특하게도, 슬리피는 단 한 사람이 아닌 많은 사람들의 꿈을 이뤄주고 싶어해.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말이야.

LUSH

TIMES

LUSH

TIMES

10

ISSUE#002

SPRING 2024

11

THE MOTHER OF ALL BATHS (OR SHOWERS)

러쉬와 마찬가지로 POP™ 프로그램 역시 전 세계 근로 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기업, 노동조합 및 비정부 기 구(NGO)의 협약, 윤리적인 무역 이니셔티브(Ethical Trading Initiative)가 규정한 엄격한 윤리 강령을 기반으 로 운영됩니다. POP™ 는 완전한 추적이 가능한 재활용 플 라스틱 공급망을 구축하여 원자재를 공급하는 지역사회부 터, 선별 및 재활용 센터를 거쳐 처리되는 곳까지 모두 모 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달 1,000톤 이상의 플라 스틱이 바다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 의 놀라운 영향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A CLEAR VISION FOR PREVENTING OCEAN PLASTIC 더욱 러쉬스러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패키 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러쉬는, 해양 쓰레기 저감 활동 단체 Prevented Ocean Plastic™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Prevented Ocean Plastic™ 이란 무엇일까요? 현재 영국 러쉬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클리어 보틀은 공 식 인증을 받은 재활용 페트(PET)를 사용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 재활용 페트는 영국뿐만 아니라 곧 미국과 캐나다, 일본, 호주, 뉴질랜드에도 도입될 예정 입니다. 여러분이 클리어 보틀에 담긴 제품을 구매할 때마 다, 해양생태계뿐 아니라 해양 플라스틱 오염으로 피해를 받는 해안 지역 사회를 보호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 니다. Prevented Ocean Plastic™(POP™) 이란, 단체명이자 해양 플라스틱 오염 위험이 있는 해안선 50km 이내 또는 주요 수로에서 수집한 고품질 재활용 플라스틱을 의미합 니다. 러쉬의 클리어 보틀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인도네 시아에서 조달합니다. 해당 국가는 폐기물 관리 및 재활용 인프라가 부족한 열악한 환경과, 관광 및 인구 증가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바다로 유입되는 플라스틱 오염으로 인해 해양생물과 생태계가 심각한 위협 을 받고 있죠. 해양 쓰레기로부터 바다를 지키는 방법

마더스 데이 컬렉션의 대표 제품 3가지를 소개합니다. 봄 내음 가득한 거품으로 온몸을 구석구석 닦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스크럽 해보세요. 긴 하루 끝에 다정한 위로가 되어줄 거예요.

엄마를 위한 따뜻한 목욕 시간

야미 커스터드 보디 워시 4월 출시 예정

전설이 돌아왔습니다. 계면활성제 대신 촉촉한 글리세린, 알로에 베라, 오트 밀크 그리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위해 옥 수수 녹말 한 꼬집을 넣었습니다. 오래전 출시된 인기 제 품 나나 향기에 군침 도는 바닐라를 추가해 달콤함이 배 로 느껴질 거예요!

POP™ 재활용 플라스틱은 러쉬에서 어떻게 재탄생하나요?

디 올드 쏭스 아 웨이킹 보디 스크럽 4월 출시 예정

스너글스 샤워 젤 4월 출시 예정

POP™ 프로그램은 사전 예방이 가능하며,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효율적인 폐기물 관리가 가능한 인프라를 마련함으로써 바다를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동시에,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안정적인 소득 기회를 제공하 며, 인증받은 우수한 품질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글로벌 시 장 전역에 공급합니다. 전반적인 생활 수준이 향상되면서 자원이 부족한 외곽 지 역 주민들의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빈도가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지리적인 한계와 열악한 폐기물 수거 시스템으로 인해 효율적으로 쓰레기를 관리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1인당 플라스틱 배출량이 더 높은 선진국에서 는 효과적인 폐기물 관리 시스템이 부족한 개발도상국에 재활용이 가능한 자재들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결국 개발도상국 지역사회에 플라스틱 오염으로부터 바다 를 보호해야 한다는 부담을 떠넘기게 되는 것이죠.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가 개발도상국에 유난히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염 위험 지역에서 수집한 플라스틱 공병은 POP™ 센터 에서 수거합니다. 공병을 보내주시는 분들은 수집한 플라 스틱 폐기물의 무게에 따라 비용을 지불받으며, 공병의 품 질 및 상태에 따라 표준 시장가 보다 더 높은 금액이 책정 되기도 합니다. 회수된 플라스틱 공병은 쉽게 운반될 수 있 도록 분류 및 압착 과정을 거친 후, 재활용 공장에서 깨끗 하게 소독되어 원자재로 가공됩니다. 이렇게 완성된 원자 재는 영국의 플라스틱 병 제조업체로 보내져 러쉬의 아름 답고 깨끗한 샴푸와 샤워 젤을 담는 질 좋은 재활용 플라스 틱 용기로 재탄생합니다.

달콤한 슈가 스크럽에 베르가못, 통카 그리고 올리바넘을 담았습니다. 러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알리나 향기를 느 낄 수 있을 거예요! “이 보디 스크럽은 Savage Daughter라는 노래에서 영감 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옛 노래들이 깨어난다(old songs are waking)’는 가사가 마치 다음 세대에게 지식과 경험을

따뜻한 포옹이 필요한가요? 제품 개발자 개리(Gary)가 늘 안아달라고 조르는 딸을 위해 만든 제품입니다. 촉촉한 코 코아 버터와 마음을 편안하게 달래주는 버터볼 배쓰 밤의 향기가 언제나 포근하게 감싸 안아줄 거예요.

왼쪽부터: 구스티 응우라 오카 사이드맨(Gusti Ngurah Oka Sidemen), 뇨만 위다나( I Nyoman Widana), 에펜 디 라우 부라(Efendi Lau Bura), 에카 아구스티아나(Eka Agustiana), 다니엘 로렌스(Daniel Lawrence), 알바로 아귈 라(Alvaro Aguilar), 위디안 타리(Widian Tari), 뇨만 다르사 나(O Nyoman Darsana)

물려준다는 의미로 느껴졌어요.“ -미쉘(Michelle), 러쉬 제품 개발자

플라스틱 사용을 멈추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블랙 팟에 담긴 제품을 모두 사용한 후 깨끗하게 씻어 가까 운 러쉬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여러분이 가져온 공병은 재 활용되어 새로운 블랙 팟으로 재탄생합니다. 세척한 블랙 팟 공병 5개를 러쉬의 베스트셀러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로 교환하거나, 블랙 팟 1개를 보증금 1,000원으로 환산해 제 품 구매 시 해당 보증금을 반환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마련한 자리입니다.

80%

바다를 오염시키는 플라스틱의 80%는 개발도상국 해안 부근에 버려진 육상 생활 쓰레기입니다.

매월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되는 별자리 낫랩으로 나만의 기프트를 포장해 보세요.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자리에요.

플라스틱은 바다에 유입되는 순간, 더 작은 입자로 분해되 기 때문에 추적하고 건져내는 작업이 극도로 어려워집니 다. 하지만 POP™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패키징을 사 용하면 바다로 유입되기도 전에 해양 생물과 생태계에 미 치는 영향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LUSH

TIMES

LUSH

TIMES

12

ISSUE#002

SPRING 2024

13

TOP NOTES

러쉬를 애정하는 고객들의 리뷰

THE BUNNY IS BACK...

핫 크로스 버니 버블 바 ₩13,000

달콤하면서도 코끝을 자극하는 생강 향기의 거 품 목욕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있어요. 제품 개발자 미쉘(Michelle)이 맛있는 진저브레드 하 우스 쿠키 향기를 찾는다는 고객의 말을 듣고 새롭게 개발한 버블 바입니다. 그런데 이 버블 바, 어딘가 낯이 익지 않나요? 찡그린 표정의 이 얼굴이 러쉬 타임즈 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습 니다. 만약 어디에 있는지 모두 찾았다면, QR코 드를 스캔해 보세요.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낭만적인 사랑

비에 젖은 숲 냄새를 좋아해요

옛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향

깡충깡충! 귀여운 토끼 친구들과 입욕 모험을 떠나볼까요?

러브

러스트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정말 오래전에, 새로 사귄 남자친구와 영 국 런던 코번트 가든에 있는 *비 네버 투 비지 투 비 뷰티풀(B Never Too Busy To Be Beautiful)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당시 저희는 둘만을 위한 특별한 향기를

“자존감을 높여주는 제 시그 니처 향수입니다. 너무 아름답 고 관능적이고, 거부할 수 없 이 섹시해요. 제 살 냄새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이 향수를 뿌릴 때마다 사람들이 무슨 향 수인지 꼭 물어보고 향이 너 무 좋다며 칭찬하더라고요.”

“이 보디 스프레이 특유의 자연 냄새를 좋아해요. 습하고 꿉꿉 한 날씨에 카약하면서 맡던 이끼 냄새, 물에 젖은 나무 냄새와 비슷합니다. 향기를 맡 을 때마다 마치 제가 숲 속 한가운데에 서있는 기분이에요.”

스티키 데이츠 슈가 스크럽 & 보디 로션 ₩24,000~

고르기로 했어요. 그리고 우리의 사랑이 영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향수가 단종되지 않기를 바랐죠! 그날 정말 많고 다양한 향수를 시향 해본 후 러브 퍼퓸을

스티키 데이츠, 더 풍성하게 즐기고 싶지 않나 요? 스티키 데이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올 해는 하나가 아닌 두 가지 제품으로 찾아왔습니 다. 달콤한 토피 향의 슈가 스크럽으로 손과 발 을 부드럽고 맨들맨들하게 케어해 보세요. 버터 같은 질감의 로션은 코코아 버터와 일리페 버터 의 합작품이랍니다.

선택했습니다. 올해 3월이면 결혼 24주년을 맞이하네요. 결혼식 날에도 당연히 러브를 뿌렸고, 지금까지

ID: SilkySiren, 미국 캘리포니아

ID: Muck, 미국 텍사스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러브를 뿌린답니다.” *러쉬의 자매 브랜드

익명

집에 있는 침대가 생각나요

‘이드 알피트르(Eid al-Fitr)’란, 라마단이 무사히 끝났음을 축하하는 이슬람교의 축제를 의미합니 다. 실제로 Eid를 보내는 러쉬 직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과 함께 모두 ‘축복된 잔치(Eid Mubarak)’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트와일라잇

“잠들기 전 침대에 뿌리면 완전 꿀잠잘 수 있는 진 짜 좋은 향이에요. 마음이 편안해지고 포근해져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제 동료가 회사에 향수 대용으 로 뿌리고 오는데 향을 맡을 때면 갑자기 잠이 오는 것만 같고 당장이라도 침대에 눕고 싶어져요.”

쉐이드 향기를 맡자마자 셰익스피어의 작품 템페스트의 한 구절이 떠올랐어요

오데스 샤워 젤 ₩22,000~

달빛이 찬란한 샤워실에서 우디 계열의 오우드와 오스만투스 향기의 거품으로 온몸을 닦아 주세요.

ID: Cassahh

쉐이드

테일러 스위프트의 겨드랑이 향기라도 닮고 싶다면!

“당신은 비할 데 없이 완벽하며,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의 좋은 점들만 가지고 있어요.”

뉴 문 기프트 국내 미출시

“러쉬 퍼퓸 코어 레인지 중 진심 제 일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러쉬 향 수의 장점들만 모아둔 것 같아요. 정제되지 않은 풍부한 향기로, 맡는 순간 매료되고 진한 여운을 남겨준 답니다. 달콤함이 살짝 가미된 우디 향의 쉐이드는 뿌릴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해당 기프트는 런던과 쿠알라룸프르에서 활 동하는 말레이시아 출신 시각 디자이너 아이 자 조하리(Aiza Johari)가 디자인했습니다. “반짝이는 별들이 가득한 밤하늘로 Eid 축 제의 아름다움과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했습 니다. 달을 보며 라마단 기간의 시작 시점을 결정하는 이슬람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 자인했어요.”

프레쉬 애즈

러쉬의 베스트셀러, 트와일라잇 배쓰 밤 과 톡 쏘는 레몬그라스와 파촐리, 오렌 지로 만든 크레센트 문 리미티드 솝을 담았습니다.

“사랑스러운 향수입니다. 은은하고 고급진 향이 죠. 중성적이지는 않지만, 향긋한 소나무 내음이 나다가 점점 시트러스한 향이 느껴져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테일러 스위프트의 겨드랑이에서 날 것 같은 향기가 난다니까요!”

ID: Cassahh

ID: Cornelia Street, 미국 뉴욕

LUSH

TIMES

LUSH

TIMES

14

ISSUE#002

SPRING 2024

15

YOU’RE IN SAFE HANDS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SKINCARE

우리는 자유를 추구하는 히피들입니다. 하지만 히피들도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어요.

“무덤까지 가지고 가고 싶은 마스크” ID: Lola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 ‘젤러쉬’의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러쉬의 스킨케어가 처음이라면?

수년간 러쉬는 영국 최초로 비동물 시험 원칙을 준수하는 엑셀러레이트(XCellR8) 연구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원 료 안전 정보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꾸준히 구축해 왔습니 다. 동물 조직 대신, 인간의 피부세포 모델에 기반한 혁신 적인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 원재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을 연구함으로써 보다 새롭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엑셀러레이트의 방식은 윤리적일 뿐만 아니 라, 실제 인간의 세포를 사용하기에 안정성과 신뢰성 역시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몇몇 경쟁사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향료와 물리적인 각질 제거제가 피부를 손상시킨다고 주장하면서, 아이러니하게 도 레티놀처럼 자극적인 고강도 성분을 홍보하곤 합니다. 이를 지켜본 헬렌은 엑셀러레이트와 함께 러쉬의 스킨케 어 제품들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제품을 피부에 바 른 후 씻어내지 않거나 각질 제거제처럼 문지르고 헹구는 등 고객이 실제 사용했을 때 제품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평가했습니다. 그 결과, 헬렌이 테스 트한 모든 러쉬의 제품들은 여러 조건 속에서도 피부를 해 치지 않는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같은 결과는 이미 우리가 예상했던 사실입니다.”라고 헬렌은 설명합니다. “러쉬의 제품은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 꼼꼼하고 섬세한 제조과정을 거치기 때문이죠. 또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향료와 에센셜 오일, 물리적 각질 제 거제가 피부에 무조건 유해할 것이라는 근거 없는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포뮬라 에 대한 전문성과 원재료에 대한 지식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죠.” 헬렌, 마크 그리고 많은 러쉬의 직원들은 시장의 유행과 트렌드를 따르지 않는 것에 익숙합니다. 마이크로바이옴 (microbiome)이라는 단어가 뷰티 업계에서 유행이 되기 수십 년 전부터, 러쉬는 이미 건강한 피부 생태환경을 조성 하기 위해 자연의 원재료만으로도 스스로 보존이 가능한 ‘셀프-프리저빙(self-preserving)’ 제품을 오랜 시간 연 구해 왔습니다. 타 기업들이 스킨케어 제품에 화려한 포장 지를 입히고 제품의 사용기한을 늘리는 동안, 러쉬는 최소 한으로 포장된 신선한 제품만을 판매해 왔습니다. 오늘날, 많은 브랜드들이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성분을 고객들에게 그대로 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는 여전히 시장의 움직임에 흔들리지 않고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엔젤스 온 배어 스킨 프레쉬 클렌저 ₩22,000~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원재료를 담아,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아요.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아몬드를 30% 이상 함유해 여러분의 피부를 건강하고 천사처럼 보드랍게 케어해 줄 거예요.

피스 페이셜 모이스춰라이저 ₩72,000

여러분의 나이가 18세든 80세든 상관없어요. 부드러운 오트 밀크와 아몬드의 조합이 어떤 피부든지 부족함 없이 가득 채워줄 거예요. 콜롬비아의 ‘산 호세 드 아파르타도 (San José de Apartadó)’ 평화 공동체로부터 얻은 카카오씨를 사용해 피부의 평화도 지켜준답니다.

독성 물질을 연구하는 러쉬의 사내 전문 팀은 에센셜 오일 을 비롯한 500가지 이상의 원재료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자들과 조향사들이 보다 안전하 고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상시 준비되어 있죠. 러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마크 콘스탄틴 (Mark Constantine)과 헬렌 앰브로센(Helen Ambrosen)은 고객이 평생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라고 말합니다. 마크는 “러쉬의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전혀 불안해하지 않아도 됩니다”라 고 말합니다. “우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 효과를 기대 하기 보다, 장기적으로 미래를 바라봅니다. 그래서 러쉬는 눈으로 보이는 피부 상태뿐만 아니라, 중요한 면역 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의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 입니다.”

“마치 제대로 된 피부관리를 받은 기분이에요. 향기도 좋아서 완전 반했어요.” -ID: Stacey

“지금까지 사용했던 팩들과는 확실히 달라요.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요.” -ID: Allie

“저의 최애 스킨케어 중 하나입니다. 이 마스크를 사용하면 아기 피부 마냥 보들보들해져요.” -ID: Dehydrated skin

코스메틱 워리어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25,000

“뷰티 슬립은 저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제품이에요. 진심 평생 구매할 거예요! 피부 진정에 좋아서 매일 밤 자기 전마다 사용하고, 가끔씩 마음의 진정을 위해 아침에 사용하기도 해요.” -ID: Emma

“뷰티 슬립을 사용하고 나면 얼굴이 항상 환해 보여요. 거울을 볼 때마다 “뭐야, 나 오늘 왜 이렇게 예뻐?!”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니까요!” -ID: Jessie

“제품에 대체 무슨 마법을 걸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팩을 쓰고 나면 눈에 띄게 피부가 탄력 있고, 윤기 나고, 건강해 보여요.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은 당연하고요!” -ID: Bree

꿀, 티트리, 청포도 그리고 마늘의 힘으로 성난 피부를 다독여 줄게요. 제품에 들어간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호호바는 페루 사막의 기후탄력성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LUSH

TIMES

LUSH

TIMES

16

ISSUE#002

SPRING 2024

17

05

05

08

08 인터갈락틱 배쓰 밤 ₩17,000

THE TOP 10 WAYS TO GET SLEEPY 바쁘게 보낸 하루, 지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어줄 베스트셀러를 소 개합니다. 라벤더와 통카를 가득 담은 슬리피 컬렉션은 취침 전 숙면을 위한 준비를 도와줍니다. 제품을 실제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리뷰를 읽고, 여러분도 직접 사용 해 보세요. 분명 사랑에 빠질 거예요. 스르륵 잠에 드는 10가지 방법

THE 10 BEST WAYS TO START YOUR DAY

엔젤스 온 배어 스킨 프레쉬 클렌저 ₩22,000~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는 10가지 방법

라벤더 향기로 가득한 이불에서 눈을 비비고 일어나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러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들이 상쾌하고 개운한 아침을 만들어 줄 거 예요.

“15년째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자극적이 지 않고 촉촉한 동시에, 부드러운 스크럽 이 맨들맨들한 피부로 만들어줘서 일석이조예요!” ID: Emeranta,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인터갈락틱은 사용할 때마다 놀라워요. 피부를 매끄럽게, 입욕 시간을 반짝이게 만들어 줘요. 화려하고 과감한 컬러 또한 매력적이에요. 이건 사야 해!” ID: EarlGreyT

03 딥 슬립 배쓰 밤 ₩20,000

03

더 올리브 브랜치 샤워 젤 ₩17,000~

슬리피 더스트 더스팅 파우더 ₩20,000

아웃백 메이트 솝 ₩12,000

“올리브 오일의 과일 향과 톡 쏘는 시트 러스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어요. 사랑

“베개를 쌓아 올려 작은 공간을 만든 후, 더스팅 파우더를 베개와 이불 곳곳에 톡 톡 뿌려줍니다. 그 누구도 방해할 수 없 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 있는 듯해 너무 좋아요.” ID: Feather

스럽고 이국적이에요.” ID: Michelle, 미국 댄버리

“기분 좋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배쓰 밤입니다. 사용 후 면포를 말려 옷장 속 또는 베개 아래에 보관해도 좋아요.” ID: NewGirl92, 북아일랜드 뉴리

“아침에 벌떡 일어나게 만드는 솝이에요. 민감한 제 피부에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할 뿐 아니라, 향기도 독보적이에요.” ID: Outback Mate’s Best Mate, 미국 뉴저지

06 드림 크림 보디 로션 ₩46,000~

01

01 슬리피 샤워 젤 ₩19,000~

09

“습진으로 고생했는데 큰 도움이 됐어요. 일주일 동안 매일 밤마다 자기 전에 발랐 더니 습진이 말끔히 사라졌어요. 언제 그랬냐는 듯 완전 깔끔해졌다니까요.” ID: Reagan, 미국 LA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22,000~

06 낫 슬리피 샤워 밤 ₩10,000

09 슬립 마사지 바 ₩19,000

“저의 최애 마스크 팩이에요. 산뜻한 세 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고 심지어 피부 결 정돈에도 효과적이에요. 이 제품의 대표 성분 중 하나인 꿀은 피부에 맛있는 영양분이 되어준답니다.” ID: Deanna, 미국 샌디에고

“사용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에 엄청난 위안을 줍니다. 마치 따스한 봄날, 햇빛을 가득 머금은 라벤더 밭을 거니는 기분이랄까요.” ID: Kimberly Rose, 미국

럽 럽 럽 보디 스크럽 ₩30,000~

“신선하고 상큼한 레몬 향! 정신이 맑아 지고 행복해져요. 피부에 은은한 잔향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남겨줍니다.” ID: Frogme77, 미국 컬럼비아

“갓 빨래한 듯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입니 다.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아침 샤워에 완벽해요. 풍성한 거품과 고운 소금 알갱 이의 조합도 잘 어우러져요.” ID: Zarina

“절대 단종되면 안 돼요! 향기가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밤에 사용하기 딱이에요. 복잡한 머릿속을 비우고 정리하는데 꽤나 효과적이에요.” ID: Soulful89

04

04

슬리피 솝 ₩16,000

10

10

07

07

“아이들을 슬리피 솝으로 씻기고, 물기를 닦은 후에는 슬리피 로션을 발라줍니다. 그럼 신기하게도 한 10분만 지나도 금방 잠에 들더라구요. 육아에 많은 도움을 준 고마운 제품이에요!” ID: Brianna

슬리피 페이스 네이키드 클렌징 밤 ₩19,000

02 슬리피 버블 바 ₩19,000

02 라임 바운티 보디 버터 ₩24,000~

뉴 샴푸 바 ₩19,000

“제 피부뿐 아니라, 마음도 차분하게 진 정시켜 주더라고요. 네이키드 클렌저는 처음이라 저에게는 모험이었는데 지금 완전 푹 빠졌어요.” ID: Islandniles

수퍼 밀크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 ₩35,000~ “맛있는 레몬 쿠키 냄새예요. 사람 많은 곳에 가면, 뭘 뿌렸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종종 있어요.” ID: Brenna

슬리피 러쉬 멜트 ₩18,000

티 트리 워터 토너 ₩16,000~ “모공이 눈에 띄게 좁아졌어요. 야근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얼굴의 번들거림도 확실히 줄었고요. 놀라울 정도로 싱그럽고 촉촉하답니다.” ID: Meipinkie

“모발의 유분은 덜어주고, 머릿결은 깨끗 하고 빛나게 해 줍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 하면서 맡는 시나몬 향기는 말도 못 해요. 평소 액체 샴푸 한 통을 운 좋으면 한 달밖 에 사용하지 못하는데, 샴푸 바는 6개월

“우와, 우선 향이 너무 좋고 물이 실크처 럼 부드러워져요. 입욕하는 동안 실크로 만든 털 뭉치 안에 들어와 있는 것 같았어요. 욕조에 한 번 들어가면 나오기 싫을 정도예요.” ID: Sharon Swift, 영국 노팅엄

“방향제 또는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어 요. 개인적으로 목욕할 때 사용하는 걸 선호합니다. 러쉬 멜트와 함께라면 이만 한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 ID: GigiPanda, 미국 뉴욕

“실제로 먹는 키 라임 파이 향이 나는 보디 버터입니다. 완전 촉촉하고 피부가 하루 종일 부드러워요. 마치 마법처럼요!” ID: Em

이상을 사용할 수 있어요.” ID: Bring back “I’m Home”

LUSH

TIMES

LUSH

TIMES

18

ISSUE#002

SPRING 2024

19

INSIDE THE LUSH SPA Our treatments 1 스파 트리트먼트 개발자 조디 베일리(Jody Bailey)를 만나보세요 하이랜드(Highlands) 트리트먼트처럼 완전히 새로운 트리 트먼트를 개발하거나, 고객님들께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트리트먼트를 리뉴얼하곤 해요. 예를 들어, 트리 트먼트 종료 후 제공하는 차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차로 교 체하는 등 작은 부분까지 관리하고 있어요.

선물하기 서비스 받는 사람의 취향 저격 제품으로만 구성한 센스있는 선물을 전해보세요. 축하와 사랑이 담긴 각인 메시지 카드도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 오래오래 함께해요!

1

러쉬 샴푸 바는 3통 분량의 200ML 액체 샴푸를 대체할 수 있는 고체 샴푸입니다. 모발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샴푸 바 1개는 약 60회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사람들보다 공감각(synesthesia)이 발달된 편이 에요. 공감각이란, 하나의 감각이 또 다른 영역의 감각을 불 러일으키는 것을 의미해요. 트리트먼트를 개발할 때면 머릿 속에 특정 색깔이 보일 때가 있어요. 하이랜드 트리트먼트를 개발할 당시, 가장 먼저 떠오른 푸릇푸릇한 녹색을 중심으로 황색 또는 청색 요소를 추가해 깊이감을 더했습니다. 믿으실 지 모르겠지만, 저는 마사지의 맛을 느낄 수도 있어요. 가끔 은 누가 제 종아리 뒤쪽을 마사지하면 커스타드 맛이 느껴질 때도 있다니까요. 러쉬 스파는 그 어떤 스파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 에서 음악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스파는 러쉬가 유일할 거 예요. 이런 유니크한 스파에 걸맞게 제 직업 또한 결코 평범 하지 않습니다. 각 트리트먼트에는 저마다의 스토리와 세계 가 있으며, 누군가의 영혼이 담겨있다고 생각해요. 새로운 세 계관을 구축하고, 기존의 세계관을 확장시킬 수 있다는 건 저 에게 굉장히 의미 있고 영광스러운 일이죠. ”

각기 다른 컨셉의 12가지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러 쉬 스파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한국, 일본, 두바이, 미국 그리고 최근 문을 연 캐나다 밴쿠버에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에 대해 알아보고, 소중한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세요!

1

프레쉬 페이셜

“저는 2011년부터 러쉬의 스파 매니저 겸 테라피스트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맡고 있는 업무는 전반적인 스파 업계 트 렌드와 동향을 분석하는 일이에요. 이를 기반으로 신선하고 독보적인 러쉬 스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30분 페이셜 마사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75분 풀 보디 스트레칭 마사지 하드 데이즈 나이트

The Highlands Treatment

하이랜드 트리트먼트

MEET THE MAKER

스코틀랜드의 오랜 역사에서 영감을 얻은 이 60분 트리트먼 트는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고산지대, 하이랜드(Highlands)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천연 현무암을 사용하는 전신 보디 트리 트먼트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따뜻한 현무암은 뭉친 근육 을 깊숙이 풀어주어, 손으로 하는 마사지보다 약 10배 이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온전한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님들께 딱이죠. 스코틀랜드 게일어로 노래하는 포크 가수 줄리 파울리스 (Julie Fowlis)의 사운드스케이프(Soundscape)가 여러 분을 스코틀랜드의 마법같은 풍경으로 안내합니다. 특히 이 곡은 러쉬 스파 음악을 총괄했던 사이먼 에머슨(Simon Emmerson)이 세상을 떠나기 전 남기고 간 마지막 선물 이어서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하이랜드 트리트먼트는 3월 1일부터 스코틀랜드 에든버 러와 글래스고우 스파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올해 하반기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온몸의 감각을 깨우는 80분 시그니처 보디 마사지 시네스티지아

제품에 붙어있는 스티커 속 얼굴, 누구일까요?

파울로(Paulo), 제조 전문가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파울로이고, 현재 영국 제조팀에서 근 무하고 있습니다. 러쉬에 입사한지는 벌써 7년이 흘렀네요. 입사 전에는 약 15년 경력의 베테랑 셰프였어요! 처음에는 배쓰 밤 제조팀의 어시스턴트로 입사했어요. 배쓰 밤을 상자에 옮겨 담는 업무를 시작으로, 나중에는 배쓰 밤 을 직접 만들기까지 시작해 현재는 러쉬의 배쓰 밤 제조 전문 가로 일하고 있죠. 제 생각에 제조 담당자는 요리사와 과학자 그 사이인 것 같아요. 하나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직원들이 신선한 원재료를 조합하고, 손으로 누르고, 모양을 만들고, 색을 칠하고 장식을 합니다. 러쉬에서 제조 전문가라는 직책은, 충분한 트레이닝을 거쳐 러쉬의 모든 제품을 만들 줄 아는 전문가를 의미합니다.

제조 담당자로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드림 크림이에 요. 제조 과정이 복잡하고 까다로워서 특별히 신경 쓰고 주의 해야 하지만, 또 그만한 재미가 있답니다. 제조 파트에서 일 하는 것 중 가장 좋은 이유는 바로 긍정적인 분위기에요. 동 료들과 모든 구성원들이 마치 한 몸처럼 일하고 있답니다. 제 가 낯을 가려서 처음 들어왔을 때는 소극적인 편이었는데, 시 간이 지날수록 점차 자신감이 생기고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러쉬의 모든 제품은 신선하게 손으로 직접 만듭니다. 원재료 배합부터 제품에 색을 입히고 포장을 하고, 매장에서 고객을 만나기까지의 모든 과정은 러쉬의 제조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죠. 애정을 가득 담아 만드는 러쉬의 모든 제품들은 저를 포함한 제조 팀원들의 정성스러운 손길을 거쳐 완성됩니다.

더 스펠

고대부터 사용해왔던 발 치료법을 응용한 60분 풋&두피 마사지

입욕을 마친 후 옆으로 누운 상태로 즐기는 75분 핫 오일 마사지 테일즈 오브 배쓰

1

LUSH

TIMES

LUSH

TIMES

20

ISSUE#002

SPRING 2024

21

HEAVEN SCENT 천상의 향기

HILARY’S SOAPBOX 사람의 힘: 러쉬 에틱스 디렉터, 힐러리 존스(Hilary Jones)의 메시지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향기가 여러분과 운명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어떨 것 같나요? 12개의 별자리와 잘 어울리는 러쉬 퍼퓸을 만나보세요. 독보적인 향기와 특유의 매력으로 나만의 분위기를 완성해 줄 거예요.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많은 어려움을 마주합니다. 때로 는 너무 혼란스러운 나머지, 고작 한 사람의 힘만으로는 변화 를 일으킬 수 없다고 생각해 좌절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러쉬 는 개인이 가진 힘과 잠재력을 믿습니다. 제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 한 분, 한 분 덕분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 러쉬가 아주 작은 매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브랜드로 성장한 것처럼 말이에요. 여러분이 무엇을 소비하고, 어떤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지, 일상 속 우리의 작은 선택들은 세상을 매일 조금씩 변화시 킵니다. 그중 대표적인 예시는 투표입니다. 한 사람의 투표 가 모여 다수가 되고, 다수의 목소리가 모이면 더 나은 세 상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러쉬 에틱스 디렉터인 저는 영국 의회를 꽤나 자주 방문합 니다. 가끔은 다른 국가의 의회에 참석하기도 하죠. 대부분 은 자선 단체 혹은 비영리 단체로부터 초대를 받아 게스트 로 방문하지만, 때로는 국회의원 및 위원회 의원들과 나란 히 앉아 회의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 다 보면, 정치인의 메일함이 얼마나 민원으로 가득한지 듣 곤 하는데요.

놀라운 사실은 그들이 민원 내용을 전부 인지하고 있으며, 누가 소중한 시간을 내어 메일을 작성했는지까지도 모두 알고 있다는 겁니다. 심지어 그중에는 같은 의견을 가진 사 람들도 여럿 있었죠.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0일)

진저

터메릭 라떼

더 스멜 오브 웨더 터닝

언제나 활기차고 거침없는 양자리에게 강렬한 첫 향기가 매력적인 진저처럼 잘 어울리는 제 품이 또 있을까요? 생강, 미모사, 샌달우드의 알싸함과 향긋한 꽃내음이 어딜 가나 항상 앞 장서는 당신에게 딱이네요.

안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황소자리라면 포근 하고 차분한 향기를 추천할게요. 달콤한 낮잠, 나만의 간식 창고 그리고 각기 다른 용도의 애 착 이불이 3개쯤 있지는 않나요? 따뜻한 바닐 라와 벤조인, 통카 콩씨 추출물 한 스푼이 담긴 터메릭 라떼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줄 거예요.

변덕스럽고 사교적이며, 활동적인 쌍둥이자리 는 설명하기 어려운 묘하고 유니크한 향기와 잘 어울리죠. 민트처럼 시원하고, 스모키하면 서 우디하고 쌉싸름한 더 스멜 오브 웨더 터닝 은 통통 튀는 당신처럼 다채로운 매력이 있답 니다.

REVEALS FINLEY

우와, 시간 참 빠르네요. 러쉬 타임즈의 새로운 에디 션, 새로운 러쉬 리빌(Reveals) 시간이 돌아왔어요. 지난 에디션에 이어 이번에는 여러분이 처음 만나는 따끈따끈한 파더스 데이 제품을 살짝 알려드릴게요. 물론 스포는 안되지만, 뭐 어쩌겠어요? 이미 이렇게 나왔는걸요!

게자리 (6월 21일 ~ 7월 22일)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1000 키시스 딥

브레스 오브 갓

카다멈 커피

러쉬에도 많은 의견들이 오고 갑니다. 여러분이 관심 있는 주제가 무엇이든,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 다면 반드시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특히 선거 기간이 시작 되기 전 우리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변화를 위한 안건을 국 회에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자리 여러분,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세요. 직 관적인 동시에 공감 능력이 뛰어나고, 감수성 이 풍부한 당신은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자격 이 충분하답니다. 몰약 특유의 씁쓸하고 진한 흙 내음을 달콤한 향기가 감싸주며 깊은 마음 속 고민들을 사르르 녹여줄 거예요.

향긋한 장미와 일랑일랑, 톡 쏘는 레몬 오일과 스모키한 시더우드 향기의 포근함은 자신감 넘치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사자자리와 만나 면 적절한 균형과 조화를 이룹니다. 자존심이 강한 밀림의 왕, 사자 같은 당신이 그토록 찾던 향기일지도 몰라요!

중요한 일을 마무리해야 할 때, 두 가지만 기억 하세요. 처녀자리와 샷 추가한 커피. 그래도 여 전히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질 땐, 따뜻하고 스 모키한 카다멈 커피를 살짝 뿌려보세요. 무엇 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과 용기가 생길 거예요.

첫 번째 제품은 다이너소어 인 어 크라이시스입니다.

러쉬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고객인 엘라(Ella)가 디 자인한 제품입니다. 제품에 멋진 이름을 붙여준 엘 라는 이 제품의 디자인을 이렇게 설명합니다. “제가 이 디자인을 선택한 이유는, 누군가 불안감이나 공 포심을 느끼고 있을 때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 주고 싶어서에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특별한 의 미가 담긴 제품에는 특별한 향기가 필요하죠. 러쉬 의 조향사 알리나(Alina)가 라벤더와 장미를 사용한 새로운 향기를 만들었습니다. 무슨 향기인지 궁금하 시나요? 로즈 잼과 슬리피의 만남을 한번 상상해 보 세요! 다음은 씨사이드입니다. 파촐리, 호우드, 페티그레인, 일랑일랑 오일이 담긴 이 커터블 버블 바에서 추억의 향기를 맡을 수 있을 거예요. 바로 러쉬의 빅 머스타시 솝과 스웰 샴푸, 러 쉬의 모회사인 ‘코스메틱 투 고’ 시절의 댐프 스퀴드 배쓰 밤과 같은 향기랍니다! 제가 몰래 알아낸 정보는 여기까지에요. 다음 에디 션에서도 신제품에 대해 살짝 알려드릴 테니, 우리 또 만나요!

BLAST FROM THE PAST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1일)

사수자리 (11월 22일 ~ 12월 21일)

가디스

러스트

더 스멜 오브 프리덤

러쉬 아카이브 탐험

천칭자리는 정의와 질서의 여신이 들고 다니 던 저울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모든 상황에서 조화를 찾고자 노력하며 무엇보다 균형을 가 장 중요하게 생각하죠. 자스민, 장미, 샌달우 드 그리고 오우드의 풍부한 향기는 가끔은 우 유부단하지만 이상을 추구하는 천칭자리와 잘 어울리죠.

자스민, 장미, 일랑일랑의 관능적인 향기가 매 력적인 러스트를 정열적인 전갈자리에게 추천 합니다. 어딜 가나 늘 에너지가 넘치는 당신에 게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감정이 격렬하게 요동칠 때는 마음을 가다듬고 러스트를 살짝 뿌려보세요.

자유로운 영혼의 사수자리는 누구보다 모험을 좋아합니다. 더 스멜 오브 프리덤을 캐리어에 넣고 훌쩍 여행을 떠나볼까요? 톡 쏘는 레몬그 라스가 반겨주면 뒤이어 은은한 자스민이 반 복되는 일상 속 기분 좋은 일탈을 선물합니다.

러쉬의 역사가 담긴 보물창고, 러쉬 아카이브(LUSH Archive)는 모두를 위한 곳입니다. 4월 27일 ‘세계 배 쓰 밤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담당자 줄리(Julie)는 과 거에 출시되었던 붐바스틱(Bombastic) 입욕제를 다시 꺼내들었습니다. 붐바스틱은 러쉬의 전신인 ‘코스메틱 투 고 (Cosmetics To Go)’ 시절, 1991년에 처음 선보인 꽃향기의 배쓰 밤입니다. 포르투갈 출신의 브라질 가수이자 배우인 카르멩 미란다(Carmen Miranda) 에게 영감을 받은 배쓰 밤이죠. 이 제품만 있으면 입 욕 시간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붐바스틱은 시더우드와 일랑일랑 에센셜 오일을 사 용해 물을 부드럽고 향기롭게 만들어주어, 욕실 전 체를 은은한 향기로 가득 채워주죠.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카마

정크

킵 잇 플러피

만약 여러분 주변에 거침없이 솔직한 누군가 가 있다면, 그 사람은 분명 틀림없는 염소자리 일 거예요. 꾸밈없이 투명한 당신은 별자리의 중심과도 같죠. 염소자리와 이국적인 카마가 잘 어울리는 이유? 매혹적인 파촐리와 달콤한 오렌지, 소나무 오일이 어우러진 향수로 러쉬 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카 마에게서 늘 단단하게 중심을 잡아주는 당신 의 모습이 겹쳐 보여요.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정크는 물병자리와 닮 았습니다. 청량한 레몬과 세이지의 허브 조합 은 자유분방하고 창의적인 당신에게 잘 어울 려요. 예측 불가하고 독특하지만 알고 보면 다 정한 면이 있다는 것도요!

감정이 풍부하고 낭만적인 물고기자리에게 장 밋빛 구름 위에 앉은 듯, 포근하고 기분 좋은 향기를 추천합니다. 달콤한 바닐라와 상큼한 레몬그라스의 특별한 조합에 마음 속 평화를 되찾아주는 장미와 자스민을 더했습니다.

붐바스틱의 귀환을 보고 싶지 않나요?

만약 오래전 출시되었던 코스메틱 투 고 또는 러쉬의 제품을 아카이브에 기부하고 싶다면, julie@lush.co.uk 로 연락해 주세요.

LUSH

TIMES

LUSH

TIMES

22

ISSUE#002

SPRING 2024

23

OUR LUSH COMMUNITY

QUIZ TIME 러쉬,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1. 2010년에 처음 출시된 슬리피 향기의 배쓰 밤은 무엇일까요? 2. 최근 러쉬 스파 매장을 오픈한 캐나다의 이 도시 는 어디일까요? 3. 뷰티 슬립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에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이 모이스 춰라이저는 무엇일까요?

MYSTERY SHOPPERS

4. 러쉬에서 사용하는 유일한 동물성 원료는 무엇일까요?

러쉬 고객들의 리뷰를 읽고 어떤 제품일지 맞춰보세요!

애정하는 러쉬 고객들에게 물었습니다.

조쉬(Josh) 호주 멜버른

제이미(Jamie), 영국 리버풀

니콜라스 (Nicholas), 캐나다 온타리오

1

4

5. 러쉬의 공동 창립자 모 콘스탄틴 (Mo Constantine)이 1987년에 개발한 포장 없는 이 제품군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

앙큼 발랄 그 자체!

듬뿍 떠서 먹고 싶어요 “가장 먼저 향기 이야기를 빼먹을 수 없죠. 맛있고, 맛있고, 맛있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눈이 번쩍 떠질 정도로 요! 실제로 세안할 때는 더 좋았어요. 뒤집어진 제 피부를 구원해준 고마운 제품이에요. 저 같이 피부 고민이 있다면 제발 한 번만 써보세요.” -ID: Grace

Q. 러쉬와의 첫 기억은 무엇인가요?

Q. 기억에 남는 러쉬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나요? A. 사실 고스트는 영국의 토크쇼, 폴 오그레이디 쇼(The Paul O’Grady Show)에서 릴리 사본 솝을 만들었을 때 탄생한 향기에요. 그렇게 우연한 기회로 탄생한 향기가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되고, 또 많은 인기를 얻는 걸 보면서 흥미로웠어요. 안타깝 게도 최근 폴 오그레이디는 세상을 떠 났지만, 그와 그의 또 다른 페르소나 인 릴리 새비지(Lily Savage)의 흔적 이 러쉬에 여전히 남아 있어 좋은 것 같아요.

Q. 러쉬의 어떤 점을

“몸 구석구석에 향기가 남아 기분이 좋아져요. 조만간 하나 더 사야 할 것 같아요. 탐스럽고 발그레한 컬러가 너 무 사랑스러워요! ” -ID: s164smith_6840347

가장 좋아하시나요?

A. 러쉬에서 제일 처음 접한 제품이 샤워 젤리였어요. 그동안 수없이 많은 샤워를 해왔지만 샤워 젤리로 씻는 건 생전 처음 겪는 이상한 경험이었죠. 하지만 결국 그 묘한 매력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좋더라구요!

A. 저는 러쉬가 음악과 늘 함께 한다 는 점이 좋아요. 러쉬에는 노래 제목 에서 제품명을 따왔거나 음악에서 영 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 많잖아요. 이렇게 사람의 다양한 감각을 한곳으 로 모아 준다는게 의미가 있는 것 같 아요.

2

6. 파촐리 향기가 매력 적인 베스트셀러 향수 는 무엇일까요?

으악 더러워!

“제 친구가 쓰는 제품이에요. 꿀 냄새 가 나고요. 한번은 친구가 발뒤꿈치에 사용하는 걸 보고 토할 뻔했어요!” -ID: Gag the Hag

Q. 꿀잠을 위한 나만의 수면 루틴이 있나요?

Q. 꿀잠을 위한 나만의 수면 루틴이 있나요?

5

A.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나 필로 우 토크 필로우 스프레이를 베개에 살 짝 뿌려요. 은은하고 편안한 향기가 달콤한 꿈나라로 데려다준답니다.

A. 저는 주로 저녁에 샤워하는 걸 선 호해요. 씻고 나와서 편한 잠옷을 입 고 마사지 바, 네이키드 페이셜 오일 그리고 립 마스크를 바르고 잘 준비를 합니다. 그러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 드랍고 깨끗해진 느낌이 들어요!

7. 25% 이상의 엑스트 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담긴 ‘꿈’같은 로션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3

방귀 냄새가 고약해져요 “왠지 모르겠는데 이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방귀 냄새가 심해져요. 냄새가 너무 지독해서 건물 전체를 오염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민망하지만 제품 자체의 향기는 아주 좋습니다.” -ID: Saffron

너무 좋아서 킹받아요 “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샤워하고 나오면 강아지가 핥으려고 자꾸 따라다녀요.” -ID: RockyMtnMerigold

Q. 러쉬 커뮤니티에서

가장 좋아하는 점은요?

Q. 러쉬에서 출시했으면 하는 제품이 있나요?

A. 공통 관심사를 가진 멋진 사람들 과 소통하는 것이요. “러쉬를 통해 친해진 사람들도 있어요!”

A. 배쓰 밤에서 영감받은 네일 폴리 시 아니면, 러쉬의 시그니처 향기로 만든 디퓨저!

Q. 러쉬에서 출시했으면 하는 제품이 있나요?

A. 트러블 패치나 세안 밴드요!

숨겨진 꿀템 “Quietly

-MintyCane brilliant”

Dear Rosemary, Q. 남편이 집에서 카마(Karma) 향기가 나는 걸 너무 싫어해요. 근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이거든요. A. 매우 간단해요. 그건 그의 카르마(Karma)이니, 그냥 두면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러쉬 고객 LushieRyan의 수채화 작품

“러쉬에서 트램프 향기를 가장 좋아해요. 이 향기를 맡는 순간, 나무가 우 거진 늪지대에 서있는 기분이 들 거든요. 향을 맡을 때마다 마음 이 안정되고 차분해져요. 제 그 림에 트램프 특유의 습하고 축축 한 초원을 거니는 느낌을 담았 습니다. 숲에 가까워질수록 젖은 이끼 냄새가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아몬드 오일, 로즈 워터 그리고 비즈왁스로 만든 이 클렌저는 최소한의 원재료만을 사용했던 고대 그리스 시대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러쉬가 세상 밖으로 나오기 전부터 만들기 시작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이 클렌저는 별점 5점 리뷰가 1,000건이 넘는답니다.

“80대에도 여전히 부드러운 제 피부 결의 비결은 이 훌륭한 제품이에요!” -ID: Mer

“그동안 사용했던 여러 자극적인 제품들 때문에 피부 장벽이 완전히 무너져 있었어요. 그래서 한 달 내내 울트라블랜드 페이셜 클렌저와 브레스 오브 프레쉬 에어 토너만 사용해 봤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됐냐고요? 손상되고 예민했던 제 피부가 다시 생기를 되찾았어요!” -ID: Shantron

“평생 한가지 제품만 쓸 수 있다면, 이 제품 일 거예요! 민감성이자 지성인 제 피부와 너무 잘 맞아요.” -ID: MyScentOfTheDay

로즈마리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 있다면, dearrosemary@lush.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유명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어요! 지푸라기 같던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윤기나는 실크가 됐어요.”

- ID: Hides

“시중에 나와있는 웬만한 곱슬머리용 제품들을 다 사용해 봤지만, 이건 신세계네요.”

“회사 동료들이 절 유니콘이라 불러요. 저한테 유니콘에게 날 법한 향기가 난다네요!”

“수퍼 밀크를 사용하는 날마다 주변에서 좋은 향이 난다는 칭찬을 들어요.”

-ID: Nessaxox

-ID: Jessie

-ID: LushLover

Page 1 Page 2-3 Page 4-5 Page 6-7 Page 8-9 Page 10-11 Page 12-13 Page 14-15 Page 16-17 Page 18-19 Page 20-21 Page 22-23 Page 24

Power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