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TIMES | KR | SPRING 2024

LUSH

TIMES

LUSH

TIMES

4

ISSUE#002

SPRING 2024

5

1

SCENT- SATIONAL ROUTINES 더 나은 하루를 만드는 향기의 힘

Scented Slumbers 향기로운 숙면에 취해

향수 카테고리를 담당하는 리 호우스(Lee Howes)는 “잠 자기 전 늘 향수를 뿌립니다. 향기로 주변을 가득 채우면 정신없고 바빴던 날에도 차분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거든요.”라고 말합니다. “밤에는 평소 낮에 쓰는 향수보 다 은은한 향기를 선호해요. 예를 들면 바닐라리, 디어 존, 아메리칸 크림 같은? 제가 느끼기에 이 향들은 다른 향수 들에 비해 포근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이 있어서 온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편히 기대어 쉴 수 있게 만들어 주죠.”

시대를 앞서간 그녀처럼 요즘 많은 사람들은 하루의 고단 함과 지친 마음을 향기로 녹여내곤 합니다. 향기는 숙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매일 밤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되 어 줍니다. “잘 때 무엇을 입고 자나요?”라는 질문에 마릴린 먼로는 “샤넬 No.5를 입고 자요.” 라는 유명한 명언을 남겼습니다.

4

1

지금 여러분의 침실에서는 어떤 향이 나나요?

5

향기는 세상을 경험하고 배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후각을 포함한 오감을 통해 세상과 만나기 때문이 죠. 우리가 향기를 맡는 순간, 냄새 분자들은 체내로 들어 와 편도체를 비롯한 뇌의 특정 영역을 활성화시킵니다. 뇌 에서 감정을 처리하는 영역인 편도체는 이렇게 우리의 후 각 기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원리 를 활용해, 향으로 기분 전환과 감정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는 수천 년간 전 세계 모든 문화에 걸쳐 다양 한 방법으로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냄새를 기억의 일부로 저장합니다. 어 린 시절 집 앞마당에서 풍기던 오렌지 꽃 향, 결혼식 날 뿌 렸던 향수 등 특정 냄새를 맡으면 그와 관련된 기억을 자 연스레 떠올리곤 하죠. 그리고 더 나아가, 주변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익숙한 냄새를 우리의 일상과 연관 짓기도 합니다. 아침에 양치할 때 맡는 치약 냄새, 취침 전 베개에 뿌리는 필로우 스프레이처럼요. 모든 습관은 작은 것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후각을 통해 각자만의 루틴을 이어가고 기억을 더듬어 그때의 감정을 다시 느끼듯, 냄새는 건강한 수면 사이클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훌륭한 매개체 가 될 수 있습니다.

리의 아침 루틴

엠마의 저녁 루틴

향수 카테고리 담당자 리 호우스(Lee Howes)가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는 방법

러쉬의 조향사 엠마(Emma)가 가족들의 숙면을 책임지는 방법

4. 클리어 디 에어 러쉬 멜트

1.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

저는 향기가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시키는데 중요한 역할 을 한다고 믿습니다. 이런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는 제품 이 바로 러쉬 멜트예요. 그중에서도 클리어 디 에어는 레 몬그라스, 민트, 유칼립투스가 들어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향기를 자랑합니다. 일요일 아침, 집 청소를 하거나 집중 력이 필요한 날이면 책상 위 캔들 버너에 넣어 사용하곤 한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아이들 방의 룸 스프레이로 쓰고 있어요. 취침시간 한 시간 전에 방에 살짝 뿌려주면 아이들이 조금 더 일찍 잠자리에 눕거나 잠을 덜 설치더라고요. 하지만 중 요한 건 아이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뿌리는 거예요. 뿌리는 순간 아이들은 못하게 하거든요!

2

2. 딥 슬립 마그네슘 마사지 바

5. 해피 히피 샤워 젤

최근에 빠진 러쉬의 신제품이에요. 종종 다리가 붓거나 저 릴 때, 하루 종일 걸어 다녀 발이 피로할 때 사용하기 시작 했습니다. 뭉친 종아리를 풀어준 후 팔뚝과 손목도 잊지 않 고 마사지해줘요. 잠들기 전 라벤더 향기가 몸에 충분히 스 며들 수 있도록 말이에요.

해피 히피를 지금까지 거의 15년간 사용했습니다. 오랜 시 간 동안 항상 제 욕실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죠. 해피 히피 의 대표 원재료인 자몽은 향기를 맡자마자 기분을 좋게 해 주는 과일 중 하나예요. 자몽즙뿐만 아니라 자몽 오일이 담 긴 이 샤워 젤은 춥고 쓸쓸한 날 저에게 한 줄기 빛 같은 존 재이자, 꿉꿉한 여름에는 상쾌함을 선사해 주는 고마운 제 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2가지 용도로 사용합니다. 각질로부터 부 드러운 피부 결을 사수하고 싶을 때, 그리고 모닝커피 향기 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사용하죠. 마음에 안정과 활력 을 더해주는 이 마스크와 함께라면 어제의 걱정은 말끔히 씻어내고 새로운 하루를 맞이할 수 있어요. 6. 컵 오 커피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3

6

상쾌하게 일어나거나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만의 향기를 찾아보세요.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하는 향기가 어느새 삶의 일부로 자리 잡을 거예요.

3. 슬리피 보디 로션

피부에 별다른 자극 없이 순해서 아이가 어렸을 때 꾸준히 사용한 보디 크림입니다. 저녁마다 아이를 씻기고 부드럽 게 마사지하듯 항상 발라주었더니, 어느새 저희 가족만의 수면 루틴이 되었어요. 아이의 이앓이와 잠퇴행기를 극복 하기 위해 1살부터 4살까지 일주일에 2-3번씩 주기적으 로 발라주었죠.

아직 감이 안 오시나요? 러쉬의 향 전문가들이 주는 팁을 만나보세요!

Power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