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TIMES | KR | SPRING 2024

LUSH

TIMES

LUSH

TIMES

12

ISSUE#002

SPRING 2024

13

TOP NOTES

러쉬를 애정하는 고객들의 리뷰

THE BUNNY IS BACK...

핫 크로스 버니 버블 바 ₩13,000

달콤하면서도 코끝을 자극하는 생강 향기의 거 품 목욕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있어요. 제품 개발자 미쉘(Michelle)이 맛있는 진저브레드 하 우스 쿠키 향기를 찾는다는 고객의 말을 듣고 새롭게 개발한 버블 바입니다. 그런데 이 버블 바, 어딘가 낯이 익지 않나요? 찡그린 표정의 이 얼굴이 러쉬 타임즈 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습 니다. 만약 어디에 있는지 모두 찾았다면, QR코 드를 스캔해 보세요.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낭만적인 사랑

비에 젖은 숲 냄새를 좋아해요

옛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향

깡충깡충! 귀여운 토끼 친구들과 입욕 모험을 떠나볼까요?

러브

러스트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정말 오래전에, 새로 사귄 남자친구와 영 국 런던 코번트 가든에 있는 *비 네버 투 비지 투 비 뷰티풀(B Never Too Busy To Be Beautiful)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당시 저희는 둘만을 위한 특별한 향기를

“자존감을 높여주는 제 시그 니처 향수입니다. 너무 아름답 고 관능적이고, 거부할 수 없 이 섹시해요. 제 살 냄새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이 향수를 뿌릴 때마다 사람들이 무슨 향 수인지 꼭 물어보고 향이 너 무 좋다며 칭찬하더라고요.”

“이 보디 스프레이 특유의 자연 냄새를 좋아해요. 습하고 꿉꿉 한 날씨에 카약하면서 맡던 이끼 냄새, 물에 젖은 나무 냄새와 비슷합니다. 향기를 맡 을 때마다 마치 제가 숲 속 한가운데에 서있는 기분이에요.”

스티키 데이츠 슈가 스크럽 & 보디 로션 ₩24,000~

고르기로 했어요. 그리고 우리의 사랑이 영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향수가 단종되지 않기를 바랐죠! 그날 정말 많고 다양한 향수를 시향 해본 후 러브 퍼퓸을

스티키 데이츠, 더 풍성하게 즐기고 싶지 않나 요? 스티키 데이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올 해는 하나가 아닌 두 가지 제품으로 찾아왔습니 다. 달콤한 토피 향의 슈가 스크럽으로 손과 발 을 부드럽고 맨들맨들하게 케어해 보세요. 버터 같은 질감의 로션은 코코아 버터와 일리페 버터 의 합작품이랍니다.

선택했습니다. 올해 3월이면 결혼 24주년을 맞이하네요. 결혼식 날에도 당연히 러브를 뿌렸고, 지금까지

ID: SilkySiren, 미국 캘리포니아

ID: Muck, 미국 텍사스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러브를 뿌린답니다.” *러쉬의 자매 브랜드

익명

집에 있는 침대가 생각나요

‘이드 알피트르(Eid al-Fitr)’란, 라마단이 무사히 끝났음을 축하하는 이슬람교의 축제를 의미합니 다. 실제로 Eid를 보내는 러쉬 직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과 함께 모두 ‘축복된 잔치(Eid Mubarak)’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트와일라잇

“잠들기 전 침대에 뿌리면 완전 꿀잠잘 수 있는 진 짜 좋은 향이에요. 마음이 편안해지고 포근해져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제 동료가 회사에 향수 대용으 로 뿌리고 오는데 향을 맡을 때면 갑자기 잠이 오는 것만 같고 당장이라도 침대에 눕고 싶어져요.”

쉐이드 향기를 맡자마자 셰익스피어의 작품 템페스트의 한 구절이 떠올랐어요

오데스 샤워 젤 ₩22,000~

달빛이 찬란한 샤워실에서 우디 계열의 오우드와 오스만투스 향기의 거품으로 온몸을 닦아 주세요.

ID: Cassahh

쉐이드

테일러 스위프트의 겨드랑이 향기라도 닮고 싶다면!

“당신은 비할 데 없이 완벽하며,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의 좋은 점들만 가지고 있어요.”

뉴 문 기프트 국내 미출시

“러쉬 퍼퓸 코어 레인지 중 진심 제 일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러쉬 향 수의 장점들만 모아둔 것 같아요. 정제되지 않은 풍부한 향기로, 맡는 순간 매료되고 진한 여운을 남겨준 답니다. 달콤함이 살짝 가미된 우디 향의 쉐이드는 뿌릴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해당 기프트는 런던과 쿠알라룸프르에서 활 동하는 말레이시아 출신 시각 디자이너 아이 자 조하리(Aiza Johari)가 디자인했습니다. “반짝이는 별들이 가득한 밤하늘로 Eid 축 제의 아름다움과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했습 니다. 달을 보며 라마단 기간의 시작 시점을 결정하는 이슬람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 자인했어요.”

프레쉬 애즈

러쉬의 베스트셀러, 트와일라잇 배쓰 밤 과 톡 쏘는 레몬그라스와 파촐리, 오렌 지로 만든 크레센트 문 리미티드 솝을 담았습니다.

“사랑스러운 향수입니다. 은은하고 고급진 향이 죠. 중성적이지는 않지만, 향긋한 소나무 내음이 나다가 점점 시트러스한 향이 느껴져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테일러 스위프트의 겨드랑이에서 날 것 같은 향기가 난다니까요!”

ID: Cassahh

ID: Cornelia Street, 미국 뉴욕

Powered by